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연극 '한밤중에 개에게 일어난 의문의 사건' 예매 링크 1위 석권
작성 : 2015년 10월 30일(금) 14:41

연극 한밤중에 개에게 일어난 의문의 사건이 예매랭킹 정상에 올랐다. / 사진=아시아브릿지컨텐츠 제공

연극 한밤중에 개에게 일어난 의문의 사건이 예매랭킹 정상에 올랐다. / 사진=아시아브릿지컨텐츠 제공

[스포츠투데이 박보라 기자] 연극 '한밤중에 개에게 일어난 의문의 사건'(이하 '한밤개')가 예매처 연극 부문 예매링크 1위에 올랐다.

연극 '한밤개'는김수로의 14번째 프로젝트 작품으로 자폐아 소년 크리스토퍼가 이웃집 개가 살해당한 것을 발견하고 이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자신을 둘러싼 닫힌 세계를 벗어나 용감하게 세상 밖으로 발을 디디며 벌어지는 소년의 예측불허 성장담을 다룬 작품이다.

특히 예측할 수 없는 무대 연출과 화려한 영상미로 영국과 미국에서 큰 호평을 받았으며, 2013년 올리비에어워드 7관왕에 이어 지난 6월 토니어워드 5관왕까지 휩쓸며 최다 수상작의 영예에 오른 바 있는 작품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수학에 남다른 재능을 가진 열다섯 자폐아 소년 크리스토퍼 역에는 뛰어난 연기력으로 대학로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윤나무, 전성우, 려욱이 트리플 캐스팅됐으며, 지극 정성으로 아들을 돌보는 크리스토퍼 아버지 에드 역에는 믿고 보는 연기파 배우 김영호, 심형탁이 더블 캐스팅됐다.

탄탄한 작품성과 화려한 캐스팅으로 올 가을 최고 화제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한밤개'는 오는 11월27일부터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한다.


박보라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