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넥슨, 모바일 RPG '히트' 다음달 18일 출시
작성 : 2015년 10월 26일(월) 16:03

히트 메인 이미지 / 사진=넥슨 제공

[스포츠투데이 최성근 기자]넥슨은 26일 서울 용산구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넷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RPG '히트(Heroes of Incredible Tales, HIT)'의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다음달 18일 구글플레이 및 애플 국내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박용현 넷게임즈 대표가 참석해 히트의 세계관과 캐릭터, 주요 콘텐츠를 소개하고, 이정헌 넥슨 사업본부장이 히트 정식 출시에 대한 포부 및 일정 등을 발표했다.

박용현 대표는 "개발 기간 동안 캐릭터 육성, 액션, 몰입감 등 RPG 본질적인 재미를 모바일에 구현하고 언리얼 엔진 4를 활용해 이를 극대화하는데 집중했다"며 "완성도 높은 모바일 RPG에 목말라있던 많은 유저 분들께 오랫동안 사랑 받는 게임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사전예약은 26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히트 브랜드 사이트(http://hit.nexon.com)와 구글플레이 사전 예약 시스템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자 전원에게는 '젬 500'개와 '10만 골드', '한정판 장신구 3종 세트' 등의 혜택이 주어지며, 정식 론칭 2일 전인 다음달 16일부터 게임을 미리 즐길 수 있다.

이정헌 사업본부장은 "히트는 그래픽이 주는 보는 즐거움과 비교할 수 없는 타격감, 방대한 세계관, 다양한 미션 등 온라인게임 스케일에 못지 않은 타이틀이다."며 "하반기 최대 기대작이라는 수식에 걸맞은 콘텐츠와 서비스를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최성근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