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최성근 기자]쿤룬코리아가 신작 3D 액션 RPG '블라스트'의 CBT를 19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블라스트'는 논타겟팅 전투 방식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이어지는 스킬 연계기를 통해 폭발적인 콤보 액션의 쾌감을 만끽할 수 있는 액션 RPG다. 또한 애니메이션 풍의 미소녀, 미소년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감각적인 코스튬과 무기를 장착해 매력적으로 꾸밀 수도 있다.
아울러, 게임 퀄리티 향상을 위해 캐릭터는 물론, 보스, NPC 등 게임 내 대부분의 등장인물의 설정에 맞춰 국내 성우진의 더빙을 입혀 몰입도를 높혔다. 이 밖에도 1:1, 4:4, 20:20 등 다양한 인원이 참여 가능한 PVP 대전이 준비되어 있고, 파티 및 레이드의 경우 타 서버 게이머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
'블라스트' CBT는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며, 다양한 기념 이벤트도 실시한다.
먼저 이번 CBT에 참여한 모든 게이머에게 게임 정식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썬스톤', '골드' 등 1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연속 출석 이벤트와 누적 접속 시간 이벤트를 실시해 CBT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더불어 '블라스트' 공식 카페에서는 CBT 체험 후기, 스크린샷을 올린 게이머를 추첨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한편 미소녀 3D 액션 RPG '블라스트'는 게임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다.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모든 게이머는 게임 캐시 '썬스톤', '직장인 코스튬(7일)' 등 3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추첨을 통해 애플 워치, 영화예매권, 문화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최성근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