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전자랜드, 아버지 농구 대표팀 시투 및 따뜻한 하이파이브 실시
작성 : 2015년 10월 17일(토) 10:28

인천 전자랜드가 아버지 농구 대표팀 시투 및 따뜻한 하이파이브를 실시한다 / 사진=인천 전자랜드 제공

[스포츠투데이 최성근 기자]인천 전자랜드는 17일 14시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열리는 서울 SK와의 홈경기에서 아버지 농구 대표팀이 시투를 한다고 밝혔다.

한국 아버지 농구회는 2012년부터 50~80대를 위한 농구 대회가 6개 팀으로 시작하여 현재는 13~14개 팀이 참가 하고 있으며 55세~73세로 구성된 대표팀은 73세 최고령 최도영 선수가 있으며 올해 10월 9일부터 대만 타이중에서 3일간 치뤄진 2015 타이중-약마배 농구 초청 대회에 출전하여 준우승했다.

정재권(한국아버지농구회)대표는 "앞으로 50-80대회가 정착이 되면 국제대회까지 추진하여 50~80세의 노인들에게 삶의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는 기회를 만들 예정이다."고 했다.

이날 이벤트로는 전자랜드 농구단은 홈 팬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경기 후 2층 출입구로 이동하여 귀가하는 모든 팬들을 배웅하는 따뜻한 하이파이브를 실시한다.

이번 따뜻한 하이파이브 이벤트는 한국 코와에서 제공하는 핫팩을 팬들에게 선물 하면서 팬들과 또 한번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

홈경기 관전을 희망하는 어린이는 할인 예매권 서비스를 통해 구단 홈페이지에서 예매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멤버십 회원 가입자에게는 골드석과 일반석이 방문 횟수에 따라 할인 (상시 할인 및 50%할인) 된다.

anac 안마 의자 하프 라인 슛 이벤트를 통해 안마 의자 1대와 사랑의 슛 이벤트를 통해 400만원 상당 에몬스 가구 세트와 120만원 상당의 캐리어 에어컨, 나은병원 VIP 건강검진권, 원마운트 워터파크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매 경기 증정 할 예정 이며 적립된 수익금은 인천 지역 불우 이웃 돕기 성금으로 기부 된다. 사랑의 슛 이벤트의 참가를 희망 하는 관중은 홈경기 당일 2층 출입구에서 사랑의 티켓을 구매 하면 추첨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 및 티켓 예매는 전자랜드 농구단 홈페이지(www.etelephants.com) 및 인터파크 티켓(sports.interpark.com)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최성근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