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Electronic Arts Korea LLC., 이하 EA코리아)는 14일 모바일게임 '미니언즈 파라다이스(Minions Paradise™)'를 애플 앱스토어SM 와 구글 플레이에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로 출시된 '미니언즈 파라다이스'는 EA와 미니언즈 및 세계적인 영화 프랜차이즈인 슈퍼배드를 제작한 '일루미네이션 엔터테인먼트(Illumination Entertainment)'의 공동작업으로 탄생한 모바일게임이다. '미니언즈 파라다이스'를 위해 만들어진 새로운 미니언 캐릭터 필(Phil)과 장난꾸러기 미니언들의 익살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생동감 있는 애니메이션이 특징이다.
'미니언즈 파라다이스'는 생애 최고의 휴가로 유저들을 초대한다. 어설프지만 사랑스러운 미니언 필이 휴가를 함께할 미니언 친구들을 태운 유람선을 실수로 침몰시키는데, 필은 친구들을 위해 아무도 살지 않는 열대 섬을 완벽한 파라다이스로 바꿔야 한다. 초대된 유저들은 섬의 곳곳에서 재미와 놀라움을 찾을 수 있다.
유저들은 필과 미니언즈 영화 속 캐빈, 스튜어드, 밥과 함께 환상적인 미니언 파티를 열고 자신의 섬을 완벽한 휴가지로 만들 수 있다. 온수 욕조, 해먹, 비치 발리볼 코트 등 다양한 바캉스 아이템으로 열대섬을 꾸밀 수 있다. 반딧불이 가득한 나무 심기, 전기 뱀장어의 힘 이용하기, 어마어마한 양의 바나나를 키우기 등으로 필과 그의 미니언 친구들에게 잊지 못할 섬을 만들어 주는 것도 가능하다.
유저들은 더 많은 땅을 가질수록 악어 수상스키, 열기구에서 망고 던지기, 워터슬라이드 등 다양한 레저활동의 전문가가 될 수 있다. 또한 가장 좋아하는 미니언즈 영화의 악당들을 위해 특별한 리조트를 지을 수 있도록 필을 도우며 악당들이 아주 악랄한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등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새롭게 출시된 '미니언즈 파라다이스'는 현재 앱스토어 SM 와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EA코리아 웹사이트(http://www.eakorea.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