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GS칼텍스 캣 벨 "좋아하는 노래는 '링마벨', 음식은 닭볶음탕"
작성 : 2015년 10월 05일(월) 16:23
[리베라호텔=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V리그 여자부 외국인선수들 사이에서도 한류가 불고 있었다.

5일 오후 2시30분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리베라호텔 2층 베르사이유홀에서 NH농협 2015-2016 V리그 여자부 미디어데이가 개최됐다. 이날 미디어데이에는 여자부 6개 구단 감독과 대표선수, 외국인선수들이 참가해 다가오는 시즌에 대한 기대감과 각오를 전했다.

이날 미디어데이에 참석한 외국인선수들은 한국 문화와 음식에 대한 호감을 드러냈다. 특히 GS칼텍스의 캣 벨과 IBK기업은행의 맥마혼이 적극적이었다.


캣 벨은 "한국 음악을 매우 사랑한다. K팝 가운데 가장 좋아하는 노래는 '링마벨'이라는 노래다"라고 말한 뒤 직접 노래를 불러 박수를 받았다. 또한 가장 좋아하는 한국음식으로는 닭복음탕과 김치를 뽑았다.

이어서 마이크를 잡은 맥마혼은 "한국 음식은 굉장히 멋지다. 김치와 만두를 좋아한다"고 밝혔다.

한편 2015-2016 V리그는 오는 10일 안산 상록수체육관에서 '디펜딩 챔피언' 안산 OK저축은행 러시앤캐시와 대전 삼성화재 블루팡스의 개막전을 시작으로 6개월간의 열전에 돌입한다. 여자부 첫 경기는 11일 오후 4시 인천 계양체육관에서 열리는 인천 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와 수원 현대건설 힐스테이트의 맞대결이다.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사진=정준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