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불꽃놀이축제 여의도 불꽃축제 생중계 정보 / 사진=서울세계불꽃축제 2015 공식 홈페이지 캡처
[스포츠투데이 김예슬 기자] 서울불꽃놀이축제 마무리가 다가오며 현장 날씨에도 관심이 모이고 있다.
서울불꽃놀이축제는10월 3일 토요일 낮 1시에서 밤 9시까지 진행되며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열린다. 이번 서울불꽃놀이축제에는 불꽃로드를 따라 펼쳐지는 참여형 이벤트와 분위기에 맞춘 음악, 조명 레이저쇼가 각각 꾸며졌다.
서울불꽃놀이축제에는 에너지 존, 러브 존, 호프 존, 조이 존 등 네 가지 구역에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된다. 서울불꽃놀이축제 분위기가 무르익는 오후 7시부터는 한화 연화팀과 미국팀, 필리핀팀 총 3개국 대표 연화팀이 참가한 화려한 불꽃연출이 여의도 밤하늘을 수놓을 예정이다.
서울불꽃놀이축제 현장 날씨는 현재 흐리며 18.2도의 서늘한 가을 밤 기온을 보이고 있다. 환절기 감기를 피하기 위해 서울불꽃놀이축제 현장 방문 시 외투로 체온을 보호하는 게 필요하다.
서울불꽃놀이축제 측 또한 서울불꽃놀이축제 현장은 쌀쌀한 가을 날씨와 함께 강에서 불어오는 바람이 차가우니 긴 옷 또는 겉옷과 담요를 챙기는 게 좋다고 귀띔했다.
한편 서울불꽃놀이축제 환절기 감기를 피하기 위해서는 여의도 불꽃축제 생중계를 이용하는 것도 좋다. 여의도 불꽃축제 생중계는 저녁 6시부터 밤 8시 40분까지 한화데이즈 유투브를 통해 진행되며 라디오 마포FM 100.7MHz를 통해서도 여의도 불꽃축제 생중계 현장 음악을 즐길 수 있다.
김예슬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