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OK저축은행, 안산 생활체육배구대회 참여…지역활동 이어가
작성 : 2015년 08월 31일(월) 10:38

사진=OK저축은행 러시앤캐시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프로배구 안산 OK저축은행 러시앤캐시가 지난 29일 연고지 안산 상록수체육관에서 개최된 안산시 생활체육배구대회에 참가해 활발한 지역활동을 이어갔다.

이날 오전 개최된 안산시장기 생활체육배구대회 개막식과 친선경기 등으로 이어진 행사에는 OK저축은행 배구단 정길호 단장을 비롯해 김세진 감독 이하 선수단 전원이 참가해 연고지 아마추어 배구 동호회와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개막식에 참석한 정길호 단장은 축사에서 "배구단은 지역민들과 함께 하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을 개발하고 내년에는 용인에 있는 선수단 숙소를 반드시 안산지역으로 옮겨 홈 팬들과 지역민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혀 참가한 어머니 배구단으로부터 많은 호응을 받았다.

이어서 김세진 감독과 주장 강영준이 배구공 등 경기용품을 안산시 생활체육회에 전달하는 용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개막식 후에는 OK저축은행 배구단과 안산지역 클럽팀간의 9인제 친선 배구 게임이 이어졌다.

행사 말미에는 배구단 선수들이 어머니 배구단에게 사인을 해주고 포토타임 시간을 갖는 등 선수단과 어머니배구단이 더욱 가까워 지는 시간을 가졌다.

배구단은 지난 7월 안산고잔고 힐링배구 행사 참가에 이어 이번 안산시장기 생활 체육배구대회에 참가했고 다음달 초까지는 지역 엘리트 및 유소년 배구팀과 함께 하는 행사를 연이어 시행하고, 10월초에는 팬들과 함께 하는 출정식도 계획하고 있다.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