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파티게임즈는 모바일게임 '아이러브파스타'에 가게 운영에 도움을 주는 매니저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신규 콘텐츠를 구현한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구현된 매니저 시스템은 가게 운영을 도와줄 매니저를 고용하고 각 매니저마다 부여된 고유의 스킬을 활용해 각종 혜택을 받고 가게 운영 효율성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다. 15레벨 이상의 유저라면 누구나 매니저를 고용할 수 있으며 골드나 캐시를 사용해 구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프랜차이즈 시스템의 최대 레벨도 6단계로 확장된다. 프랜차이즈 시스템은 게임 속 친구들과 일종의 길드를 만들어 구성원들과 가맹계약을 맺고 다양한 소셜 활동을 통해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다. 6단계 달성 시 그릴과 화덕을 각 1개씩 추가로 배치해 메뉴 판매 수입을 높일 수 있다.
파티게임즈는 막바지 여름을 맞아 시즌오프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9월 10일까지 인기테마 3종(산토리니, 라탄, 스테인드글라스)의 캐시 아이템을 30%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선선해진 날씨에 어울리는 캠핑 테마 아이템 8종을 신규 출시했다. '캠핑 캠프파이어', '캠핑 자동차' 등으로 구성된 ‘캠핑 세트박스’를 구매 시 개별 구매보다 30% 할인된 가격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최고 레벨을 확장하고 이에 따른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9월 중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의 금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ilovepasta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