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블레스', 한스 짐머 OST 공모전 개최…1등 상금 500만원
작성 : 2015년 08월 26일(수) 11:39

블레스 / 사진=네오위즈게임즈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개발 중인 온라인게임 '블레스(BLESS)'에서 한스 짐머가 제작한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이하 OST)을 활용한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음악계 거장 한스 짐머가 제작한 '블레스'의 OST 중 메인 테마 '폭풍 속의 불씨들'을 자신만의 방법으로 재 해석한 커버 연주를 공모하는 것으로, 오는 10월 11일까지 진행된다.


'블레스'의 OST에 관심이 있고, 연주가 가능한 사람이라면 개인, 팀 구분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 방법은 영상을 제작해 유튜브 업로드 후 블레스 담당자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1차 내부 심사를 통과한 작품들은 2차 네티즌 투표와 전문가 심사를 통해 최종 순위를 결정한다.

공모전 1등 당선작에게는 500만원의 상금이, 2등과 3등에게는 300만원과 100만원의 상금이 각각 수여된다. 아울러 스페셜상 당선작에는 상금 50만원이 지급되며, 참가자 전원에게 기념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아울러 '블레스'는 공모전 페이지를 오픈하고, 홍보 영상과 메인 테마 '폭풍 속의 불씨들' 음악이 담긴 뮤직 비디오를 함께 공개했다.

'블레스'의 한스 짐머 OST 공모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bless.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