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Electronic Arts Korea LLC., 이하 EA코리아)는 자사의 신작 모바일 게임 'EA SPORTS™ UFC(이하 EA 스포츠 UFC)'에 무술의 아이콘인 이소룡 캐릭터를 포함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4월 전세계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 정식 출시된 'EA 스포츠 UFC'는 콘솔 게임의 코드베이스를 이용해 모바일에서도 HD 품질의 뛰어난 그래픽과 직관적인 터치 컨트롤, 실감나는 액션을 구현한다는 호평을 받으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무술의 아이콘인 이소룡 캐릭터가 옥타곤에 등장해 많은 유저들의 뜨거운 기대와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이소룡 캐릭터는 플라이급 또는 라이트급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25일(화)부터 9월 3일(목)까지 누구나 무료로 플레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라이브 이벤트 비주얼이 개선되고, 선수들을 자동 훈련 시킬 수 있는 등 유저들이 좀 더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각종 시스템을 개선했다.
이소룡 콘텐츠 업데이트가 적용된 'EA 스포츠 UFC'는 현재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EA코리아 웹사이트(http://www.eakorea.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