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 오는 24일 4강 토너먼트 시작
작성 : 2015년 08월 21일(금) 14:13

립톤 2015 Summer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 로고 / 사진=넥슨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게임업체 넥슨이 온라인게임 '서든어택'의 오프라인 게임대회 '립톤 2015 Summer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이하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의 4강 토너먼트가 오는 24일(월)부터 시작된다고 밝혔다.

일반부 4강에는 지난 시즌 준우승팀 '제닉스스톰(Xenics-Storm)'과 멤버 교체로 전력을 가다듬은 '울산클랜(UlsaN_ClaN)', 생애 첫 4강에 오른 '핑투', '울산에스(UlsaN-S)' 등 네 팀이 새로운 대결 구도를 만들어낼 예정이다.


특히 '핑투'는 지난 8강에서 최다 우승 기록(6연승)을 보유한 디펜딩 챔피언 '퍼스트제너레이션(1st-generation)' 출신의 '다크울브즈퍼제(Dark Wolves 1G)'를 2-0으로 꺾고 4강에 오르는 대이변을 연출했다. 인기 BJ '랜딩' 서동현이 속해있는 신생팀 '울산에스' 역시 쟁쟁한 경쟁팀을 모두 물리치고 4강 대진에 이름을 올려 새로운 챔피언 탄생에 대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여성부에서는 두 시즌 연속 우승한 실력파 '미라지플레임(MiraGe[FLAME], 구 인프레임)'과 '스포트라이트(spotlight)'팀이 8강 풀리그에서 각각 3승 무패의 좋은 성적으로 4강에 올랐고, '리마커블(remarkable!!)', '아이캔씨유(icsu)'도 그 뒤를 이어 대진표에 이름을 올렸다.

24일 진행되는 4강 1차전에서는 일반부 '핑투'와 '울산에스', 여성부 '미라지플레임'과 '아이캔씨유'가 각각 첫 번째 결승 진출 티켓을 놓고 맞붙는다.

경기는 매주 월요일 오후 7시 곰TV 스튜디오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곰TV와 다음 tv팟, pooq(푹)에서도 PC와 스마트폰, 태블릿PC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현장 관람객 전원에게는 'AK47(IS)', '매그넘(S)' 등 챔피언스리그 스킨 무기와 '바이크캐릭터세트', '대박포인트상자', '닉네임변경권' 등 아이템을 선물하며, 추첨을 통해 매주 5명에게 '넥슨캐시(3만 원)'를 추가 제공한다.

'립톤 2015 Summer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