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게임업체 네시삼십삼분(이하 4:33)은 20일 모바일게임 '영웅 for Kakao'의 초월 시스템을 5단계까지 확장하고, 기존 영웅 중 33종을 상향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초월 시스템은 40으로 제한 된 6성 영웅의 최대 레벨을 확장 시켜주는 것으로, 1회 초월마다 최대 레벨이 2만큼 늘어난다. 이번 업데이트로 초월은 기존 3단계에서 5단계까지 확장되며, 영웅의 최대 레벨은 46에서 50으로 늘어난다.
초월 5단계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은 더 강력히 진화된 영웅을 만날 수 있게 됐으며, 오는 27일 추가될 신규 '도시' 지역에서 해당 영웅을 적극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또, 4:33은 기존 영웅 중 33인을 선별해 능력치를 더욱 강화시키는 밸런스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셔우드롭, 황진이, 관우, 잔다르크 등 33인의 강력해진 영웅들은 더 빠른 공격속도, 강해진 리더스킬, 짧아진 스킬 쿨타임 등으로 이용자들에게 더 짜릿한 플레이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4:33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6성 영웅 선택권을 지급한다. 또, 8월 20일 점검 완료 시 점검 완료 보상으로 젬스톤 30개를 추가로 선물한다.
한편, '영웅 for Kakao'는 지난 17일부터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의 격투액션게임 '철권'과 콜라보레이션을 위한 캐릭터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철권' 캐릭터 투표와 '영웅 for Kakao'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hero43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