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포토]B1드로잉 4번째 그룹 누드크로키 展
작성 : 2015년 08월 19일(수) 19:32

[스포츠투데이 정준영 기자] B1드로잉팀의 4번째 그룹 전시회가 19일 오후 서울 종로구 인사동 갤러리M에서 개최됐다.

B1드로잉팀은 한국누드모델협회에서 운영하는 누드크로키 수업에 참여하는 화가모임이다. 누드크로키 수업에 참여한 화가는 서양화, 한국화, 디자인, 일러스트, 조각, 캐릭터디자인, 서예, 애니메이션, 만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한 아티스트들이다.

27세부터 79세까지 넓은 연령층을 자랑하는 아티스트들은 일 년에 한두 번 정기적으로 전시회를 기획해 누드크로키 작품전시를 진행한다.


이와 관련해 한국누드모델협회 하영은 원장은 "누드크로키 수업을 시작한 계기는 초보모델들을 무대에 세울 수 있고 모델들을 교육하면서 발전하는 모습도 지켜볼 수 있다"며 "업그레이드시키기 위해서 좀 더 필요한 교육을 하기위한 목적으로 누드크로키 수업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B1드로잉팀 역시 초보모델의 모습부터 발전해나가는 모델의 모습까지 지켜보며 다양한 이미지를 표현할 수 있어서 더욱 더 좋다고 한다. 그래서 이번 전시회에서는 기존 다른 누드크로키 전시회와 달리 다양한 이미지 작품을 보실 수 있을 것이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또한 누드크로키는 아티스트들뿐만 아니라 취미로도 참여할 수 있다. 특별한 경험을 위해 한번쯤 누드크로키를 접하고 싶어 하는 이들도 따로 수업신청이 가능하다. 누드크로키 수업은 매주 주말 오전, 오후 5타임으로 나뉘어있다.


한편 B1드로잉 누드크로키 전시회는 8월 19일부터 25일까지 인사동 갤러리M에서 열린다.


정준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