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승우 기자] 명마육성 SNG `말랑말랑 목장 포 카카오`와 `더비데이즈`가 신규 말 캐릭터를 선보인다. 게임업체 컴투스(대표 박지영)는 자사 인기 모바일 게임 `말랑말랑 목장 포 카카오(for Kakao)`와 `더비데이즈`가 아이템 추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더비데이즈`는 작년 1월 국내 애플 앱스토어 최초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게임으로, 카카오 계정으로 즐길 수 있는 `말랑말랑 목장 포 카카오`와 함께 장기간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서비스는 `한여름 밤의 축제`에 이은 여름 시즌 두 번째 업데이트로, 유저가 본인의 목장을 시원한 열대 우림 분위기로 꾸밀 수 있다.
우선 열대과일 색깔이 화려하게 어우러진 날개가 돋보이는 신규 말 캐릭터 `스칼렛`는 게임 내 상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또 업데이트 기념으로 공개된 `트로피컬 썬더`는 기간 한정 캐릭터로, 다음 업데이트가 진행될 때까지 상점 내 말과 교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열대의 정글 탐험 컨셉을 담은 건물 아이템 `열대 우림 폭포`와 동식물 아이템 `푸른무당 개구리`와 `오렌지개구리`, `노란 아나나스`, `쓰러진 나무` 등을 추가해 마을 새 단장에 다양하게 활용 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신규 서비스는 iOS와 안드로이드에서 나란히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승우 기자 press011@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