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게임업체 넥슨이 28일 모바일게임 '포켓 메이플스토리 for Kakao'에 신규 캐릭터 '메르세데스'를 업데이트 했다.
이번에 추가된 '메르세데스'는 검은 마법사를 봉인한 엘프 종족의 왕으로, 가장 날렵한 기술을 갖춘 최고의 궁수로 등장한다.
'포켓 메이플스토리 for Kakao'에서 일곱 번째 캐릭터로 등장하는 '메르세데스'는 아름다운 외모에 강한 공격력과 민첩함을 갖췄으며, '메르세데스'만의 고유 스토리와 신규 퀘스트, 장비 아이템도 추가됐다.
업데이트에 앞서 진행한 사전예약 이벤트에는 일주일 만에 20만 명이 넘게 신청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얻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8월 24일까지 '메르세데스'로 일정 레벨 달성후 이벤트 게시판에 인증샷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3000 캔디(게임머니)'를 지급한다. 또한 최고레벨을 달성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선착순 3명에게 '2만 캔디'를 선물한다. 더불어 몬스터 사냥 시 제공하는 '버섯인형'을 모아 특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도 8월 7일까지 실시한다.
'포켓 메이플스토리 for Kakao'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s://i.nx.com/f1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