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마구마구', 서비스 10주년 맞아 풍성한 이벤트 마련
작성 : 2015년 07월 22일(수) 14:47

넷마블게임즈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넷마블게임즈가 온라인게임 '마구마구'의 서비스 10주년을 맞아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단 한 명의 우승자를 가리는 '토너먼트 모드'를 추가해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전한다. 해당 모드는 별도의 입장권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우승 시 Big5구매권, 레어보존권, 30만거니(게임재화), 10만거니, 선수카드구매권 중 1개로 교환 할 수 있는 우승 트로피를 제공한다.


또 같은 등급의 이용자간 1:1 실시간 대전을 펼칠 수 있었던 '래더모드'에서 '다대다모드'를 선보였다. 이용자들은 해당모드를 통해 실제 야구 경기처럼 실력뿐 아니라 팀워크의 묘미를 함께 경험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넷마블은 지난 10년간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주고 계신 이용자들을 위해 오는 8월 26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든 접속 이용자에게 잠재력·레벨업 패키지, 조합 행운권 등 1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1000만거니, 랜덤레어 카드, 엘리트교환권 중 1개로 교환할 수 있는 10주년 스폐셜 랜덤 박스도 증정한다.

이외에도 이벤트 기간 내 클럽에 가입하면 10만 거니를 지급하고, 처음 가입하는 회원이 많은 클럽의 이용자 전원에게는 가입 이용자 수에 따라 풍성한 거니 및 카드 구매권을 추가 제공한다.

넷마블은 "10년이라는 기간 동안 '마구마구'를 사랑하고 즐겨주신 이용자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에서 대규모 이벤트는 물론 신규 콘텐츠까지 많은 준비를 했으니 마음껏 즐겨주시길 바란다"며 "향후에도 국내를 대표하는 온라인 야구 게임이라는 명성에 걸맞는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이용자들과 함께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2006년 공개 서비스에 돌입한 '마구마구'는 누적회원 수가 900만 명이 넘는 국내 부동의 1위 PC 온라인 야구 게임이다.

10주년 이벤트의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a9.netmarble.net)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