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던전앤파이터', 신규 캐릭터 '나이트' 두 번째 전직 '카오스' 공개
작성 : 2014년 03월 13일(목) 17:01

넥슨은 13일 던전앤파이터, '나이트'의 2차 전직 캐릭터 '카오스'를 공개했다./넥슨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재훈 기자]㈜넥슨(대표 서민)은 13일 ㈜네오플(대표 강신철)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 신규 캐릭터 '나이트'의 두 번째 전직 캐릭터 '카오스'를 공개했다.

악마와 인간 사이에서 태어난 '카오스'는 암흑 마법을 사용하는 캐릭터로, 악마를 소환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카오스가 소환한 악마는 고유 특성과 공격 형태를 가지고 있어 이들을 운용해 원거리 지원을 받거나 진형을 갖춰 근거리에서 적을 압도할 수 있다.

이후 악마를 희생시켜 얻은 특수효과로 상대를 공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소검을 주 무기로 사용해 치명적인 공격을 가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5월 8일까지 8주간 카오스 캐릭터를 특정 레벨로 육성할 시 '성장의 비약', '코인', '카오스 전용 무기 아바타', '캐릭터 크기 조절 아이템'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이어 레벨 구간에 따라 '슈퍼 피로도 회복의 비약', '크로니클 상자', '케레스 유물 방어구 세트' 등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15일~16일 주말 동안 '버닝 피로도 이벤트'를 통해 '보너스 경험치', '스킬 쿨타임 감소' 등 다양한 혜택이 예정되어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던전앤파이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재훈 기자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