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게임업체 와이디온라인이 20일 모바일게임 '갓 오브 하이스쿨'의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0일 홍보모델로 배우 박보영을 깜짝 공개한 '갓 오브 하이스쿨'은 이후 메이킹 영상, 인터뷰 영상을 연달아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 이어 20일 박보영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홍보 영상을 공개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홍보 영상은 '갓 오브 하이스쿨' 심쿵 버전으로 '버스 정류장 편' ,'카페 편' 2가지로 감상할 수 있다. 영상 속 박보영은 "저기요…해 봤어요?" "하고 싶으면 하고 싶다고 말을 해요" 등 앙큼한 대사를 애교 섞인 목소리로 선보인다. 또한 "지금이 딱! '갓 오브 하이스쿨'을 해야 할 때!"라며 톡톡 튀는 눈웃음으로 영상을 마무리했다.
와이디온라인은 "대세 게임으로 떠오른 '갓 오브 하이스쿨'이 심쿵녀 박보영을 만나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며 "원작자 박용제 작가와의 만남에 이어 유저 간담회에 깜짝 등장하는 등 박보영이 활발한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업데이트를 통해 박보영의 게임 캐릭터도 추가됐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동안 외모가 돋보이는 박보영은 '과속스캔들', '늑대소년' 등의 영화 출연으로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최근에는 tvN 금토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을 통해 색다른 연기 변신에 도전,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갓 오브 하이스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dgoh) 및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ydgame.goh)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s://goo.gl/XRxLPQ)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다.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