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게임업체 와이디온라인은 모바일게임 '갓 오브 하이스쿨'의 홍보모델로 활약 중인 배우 박보영의 인터뷰 영상을 17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2분 30초 내외로, 게임 홍보 모델로 발탁된 소감과 게임 소개 등 '갓 오브 하이스쿨'에 대한 박보영의 솔직한 이야기가 담겨 있다.
평소 '갓 오브 하이스쿨' 웹툰을 챙겨본다는 박보영은 "좋아하는 웹툰을 기반으로 만든 대세 모바일 게임에 홍보모델 제의를 받아 기쁘고 영광스럽다"는 소감을 전했다. '갓 오브 하이스쿨' 게임의 최고 매력으로는 겉모습은 깜찍하지만 화려한 스킬을 자랑하는 SD 캐릭터들을 꼽았다.
인터뷰 내내 상큼한 미소를 잃지 않았던 박보영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로 '진모리'를 선택했고 자신과 닮은 캐릭터로는 '유미라'를 꼽아 눈길을 끌었다.
박보영은 또 "'갓 오브 하이스쿨'에 제 캐릭터도 조만간 등장할 예정"이라며 "귀엽고 예쁘게 만들어 주셨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저 박보영도 즐겨 하는 ‘갓 오브 하이스쿨’ 게임 많이 사랑해 달라"며 "앞으로 나올 제 캐릭터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동안 외모가 돋보이는 박보영은 '과속스캔들', '늑대소년' 등의 영화 출연으로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최근에는 tvN 금토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을 통해 색다른 연기 변신에 도전,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와이디온라인은 인터뷰 공개에 앞서 16일 촬영장을 심쿵하게 했던 박보영의 메이킹 영상을 공개하고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ydgame.goh) 좋아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박보영 메이킹 영상 '좋아요' 수 1만 명 달성 시 참가자 전원에게 영혼석 50개를 지급하며, 영상 공유하기에 참여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3-5성 뽑기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