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온라인뉴스팀] 닥터코스메틱㈜이지함화장품(사장 이유득: 피부과전문의)은 건조하고 지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고농축 하이드로겔 마스크팩 '이지함 바이탈 퍼밍 하이드로겔 마스크'를 출시했다.
'바이탈 퍼밍 하이드로겔 마스크'는 고농축 겔 형태의 마스크로 에센스가 흘러내리지 않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강력한 수분 저장 능력을 갖고 있는 트레할로스 성분이 대량 함유된 부활초 추출물이 수분증발을 막아 피부를 매끄럽게 가꾸어준다.
특히 곤충에서 분리한 항생물질 ‘코프리신’ 이 함유돼 여드름, 지루성피부케어에 효과적이다. 코프리신은 가축의 배설물 속에 사는 애기소똥구리가 배설물 속에 있는 다양한 미생물에 대응하기 위해 뿜어내는 강력한 생체방어물질이다. 인체에 유해한 구강균, 피부포도상균, 여드름 원인균을 제거하는 항균, 항염 효과가 있다.
'바이탈 퍼밍 하이드로겔 마스크'는 미끄러움 방지를 위한 도마뱀 흡판 원리를 이용해 피부 밀착력과 흡착력을 높였다. 오돌토돌한 면이 피부에 완벽 밀착돼 유효성분 흡수를 돕는다.
이지함화장품 이유득 사장은(피부과전문의) "보습은 피부 관리의 핵심이다. 피부가 건조하면 주름이 생기고 피부톤이 칙칙해 보이며 생기가 없어 보인다. 피부에 충분한 수분공급을 위해서 하루 20분의 정성과 투자로 남들보다 5년은 젊어 보일 수 있다. 피부를 최대한 건조하지 않게 촉촉하게 유지하는 것이 보다 예쁜 피부를 가질 수 있는 지름길임을 명심하자"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