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스포티비 게임즈, 채널 번호 변경으로 더 편하게 본다
작성 : 2015년 06월 30일(화) 21:35

스포티비 게임즈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게임 전문 채널 스포티비 게임즈가 채널 번호 변경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간다.

스포티비 게임즈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는 7월 1일부터 KT Olleh TV에서 스포티비 게임즈의 채널 번호가 124번으로 변경된다고 밝혔다. 이번 채널 번호 변경을 통해 온게임넷(123번)과 나란히 위치하게돼 게임팬들이 스포티비 게임즈를 더욱 편하게 시청할 수 있게 됐다.


스포티비 게임즈는 지난 2012년 12월 28일 개국 이후 KT 올레TV (Olleh TV), SK브로드밴드(SK B TV), LG유플러스(LG U+) 등 IPTV 3사와 케이블TV인 CJ헬로비전로의 송출을 통해 커버리지를 늘려온 바 있다.

스포티비 게임즈는 "스포티비 게임즈가 빠르게 커버리지를 늘려가는 것은 모두 스포티비 게임즈를 아껴주시는 시청자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며 "조만간 케이블TV에서도 스포티비 게임즈를 더 많이 보실 수 있을 예정이며, 많은 분들이 편하게 시청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스포티비 게임즈는 30일 현재 IPTV인 KT Olleh TV 채널 124번, SK B TV 채널 262번, LG U+ 채널 109번, 케이블TV인 CJ헬로비전 122번에서 HD로 볼 수 있다.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