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MMORPG '아크스피어', 12일 프리오픈 후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작성 : 2014년 03월 07일(금) 16:47

모바일 MMORPG '아크스피어'가 12일 프리오픈 후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했다./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재훈 기자]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의 모바일 MMORPG '아크스피어'가 탄탄한 콘텐츠와 발 빠른 업데이트로 오픈 이후에도 광폭 행보를 이어간다.

'아크스피어'는 위메이드가 3년의 제작기간을 투입한 초대형 모바일게임으로, 12일 프리오픈을 앞두고 있다.

기존 모바일게임과는 차별화된 시도와 방대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프리오픈 이후에도 PC온라인게임 수준의 업데이트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프리오픈 이후 대규모 레이드 던전과 PvP 모드가 업데이트될 예정이며, 이후에도 신규 클래스 등 새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 게임의 볼륨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현승 '아크스피어' 개발실장은 "제작기간에 걸맞은 풍성한 콘텐츠들을 오픈 이후에도 속속 공개 해 나갈 예정"이라며 "MMORPG를 경험해 본 게이머들은 물론, 처음 접하는 분들도 오랫동안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크스피어'는 파티플레이를 바탕으로 ▲대규모 필드 사냥과 집단 전투 시스템 ▲1,600종 이상의 풍부한 퀘스트 ▲100종의 클래스 스킬 ▲130종 이상의 풍부한 외형 변경 장비 ▲660종 이상의 다양한 몬스터 등 수많은 콘텐츠로 이용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모바일 MMORPG '아크스피어'에 대한 자세한 소개와 출시 일정, 사전 모집에 대한 정보는 공식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재훈 기자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