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박나람 인턴기자]조이시티는 애니플레이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전략 RPG '테라노아'의 비공개 시범 테스트(Closed Beta Test, 이하 CBT)를 시작한다고 17일 전했다.
'테라노아'는 5줄, 4칸으로 구성된 블록위에서 캐릭터를 전략적으로 이동시키며 전투를 펼치는 전략 RPG로 장기와 체스를 연상케 하는 배경과 참신한 게임진행 방식, 성장 요소, 쉽고 간편한 조작감 등이 특징이다.
오늘부터 오는 26일까지 총 10일간 진행되는 '테라노아'의 CBT는 구글 플러스 커뮤니티 및 네이버 앱스토어 베타존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유저간 순위 경쟁을 펼칠 수 있는 아레나, 요일던전, 레이드던전, 실시간 PvP등 주요 콘텐츠와 시스템을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다.
조이시티는 CBT에 참여한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해 게임성 및 밸런스, 안정성 등을 확인하고 게임의 완성도를 한층 높여 나갈 계획이다.
한편 조이시티는 '테라노아'의 CBT 실시를 기념해 '네이버 앱스토어 1만 마일리지'와 정식 출시 이후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2만원 상당의 '쿠폰'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테라노아'의 CBT는 안드로이드 OS 이용자라면 누구나 네이버 앱스토어 베타존 및 구글 플러스 커뮤니티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박나람 인턴기자 game@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