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박나람 인턴기자]파티게임즈는 퍼플랩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쾌감슈팅RPG '드래곤히어로즈'가 안드로이드 버전에 이어 iOS 버전을 정식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드래곤히어로즈'는 슈팅 게임 고유의 짜릿한 손맛과 스릴감에 RPG 대표 시스템인 영웅 육성 및 수집, 전략 전투 시스템을 더한 모바일 슈팅 RPG로 화려한 그래픽과 흥미진진한 에피소드 전개가 특징이다.
특히 유저는 시나리오 모드부터 스페셜 던전까지 다채롭게 구현된 던전을 통해 다양한 방식으로 전투를 즐기고 성장에 필요한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스테이지 별로 상이한 속성과 팀 조합에 따라 달라지는 팀 전투력을 고려한 전략적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한편 '드래곤히어로즈'는 현재 영웅 뽑기권, 골드, 강화 축복서 등 푸짐한 아이템이 준비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먼저 시나리오 모드의 챕터 최종 보스를 클리어 할 때마다 최대 6성 영웅 뽑기권과 5성 룬 뽑기권을 지급하는 '시나리오 정복' 이벤트를 상시 진행한다.
이어 오는 25일까지 15레벨을 달성하는 유저에게 최대 6성 영웅 뽑기권을 보상으로 제공하는 '전력질주'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드래곤히어로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ragonheroescaf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나람 인턴기자 game@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