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다함께 차차차2', 구글 플레이·애플 앱스토어 출시[스포츠투데이]
작성 : 2015년 06월 10일(수) 15:12

넷마블게임즈는 10일 모바일 액션 레이싱 게임 '다함께차차차2'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넷마블 제공

[스포츠투데이 박나람 인턴기자]2015년 전국민이 차차차 열풍이 다시 시작된다.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는 10일 모바일 액션 레이싱 게임 '다함께 차차차2'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2000만이 즐긴 국민 레이싱 게임 '다함께 차차차'의 후속작인 '다함께 차차차2'는 실감나는 3D 그래픽과 친구들과 함께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는 1대1 대전 및 최대 4인 대전, 원하는 차량을 직접 만들 수 있는 제작시스템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대거 적용했다.


특히 레이싱 도중에 획득한 부스터 아이템의 경우 도로 위뿐만 아니라 하늘을 날면서도 사용할 수 있어 다이내믹한 액션을 더 했다. 레이싱을 다채롭게 하는 다양한 장애물 등 보스 몬스터의 등장을 통해 한층 긴장감 넘치는 질주 쾌감을 제공한다.

또 빠른 속력을 지닌 차범근 캐릭터와 높은 방어력을 갖춘 차두리 캐릭터 등 '다함께 차차차2' 홍보 모델로 활약 중인 두 축구 영웅의 캐릭터들도 두 달 한정으로 선보이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다함께 차차차2'가 올 여름 더위와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버릴 더욱 통쾌한 재미로 돌아왔다'며 "그간 '모두의마블', '몬스터 길들이기', '레이븐' 등 다수의 게임을 성공시키며 쌓은 노하우를 더해 모바일 게임 시장의 새로운 판도 변화를 제시할 것이다"고 말했다.

넷마블게임즈는 10일 모바일 액션 레이싱 게임 '다함께차차차2'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넷마블 제공


넷마블은 '다함께 차차차2'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5레벨을 달성한 이용자 전원에게 한정판 '차두리' 캐릭터를 지급한다.

이 외에 주행모드 플레이 1회, 보스전 승리 1회 등 다양한 조건을 달성하면 차범근 선수가 직접 사인한 축구공 및 국가대표 공식 유니폼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을 제공하고 게임 실행 시 페이스북을 연동하면 게임 재화인 트로피 100개를 100% 증정한다.

게임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다함께 차차차2'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hatw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나람 인턴기자 game@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