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엑스레전드, '아우라킹덤' 대규모 업데이트…성검전격 오픈[스포츠투데이]
작성 : 2015년 06월 09일(화) 15:23

지금까지 베일에 싸여 있던 13번째 신규 클래스 성검이 오픈 됐다./엑스레전드엔터테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박나람 인턴기자]엑스레전드엔터테이먼트 코리아(이하 엑스레전드)는 9일 자사 대표게임 아우라킹덤의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됐다고 밝혔다. 특히 지금까지 베일에 싸여 있던 13번째 신규 클래스 성검이 오픈 돼 화제다.

아우라킹덤은 애니메이션 풍 그래픽과 방대한 세계관 그리고 탄탄한 스토리를 갖춘 온라인 MMORPG이며 현재 한국 대만, 일본, 미국을 포함한 전 세계 1300만 유저가 즐기고 있는 글로벌 게임이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의 주요 콘텐츠는 13번째 클래스이자 신규 클래스인 성검이 등장이다. 성검은 스토리상 다크나이트 이후 새로 등장한 악의 세력에 대항할 전설의 무기라는 설정이다. 큰 대검을 이용해 강력한 전 방위 공격이 특징이며 특히 전 클래스 최초로 '홀리파워'라는 게이지 컨트롤을 이용해 데미지 증가와 디퍼프를 사용하는 등 전략적 운용이 가능하다.

그 밖에 추가된 콘텐츠로는 스토리상 다크나이트 이후 새롭게 등장한 암흑세력인 용암영주 사트르트가 등장하며 70레벨 제한의 던전 '이계-아구스 심혈', '이계-반딧불 습지동굴'이 추가되어 75레벨 등급 무기 및 방어구 획득이 가능해 졌다.

이외 신규 시스템 또한 추가 업데이트됐다. 가디언을 통해 전투능력치를 향상 시킬 수 있는 '가디언의 부탁', 코스튬을 미리 착용해 볼 수 있는 '코스튬 룸' 기능이 있다.

엑스레전드 관계자는 "글로벌 인기 콘텐츠인 성검을 한국에 선보이게 돼 정말 기쁘다"며 "성검만의 강력한 공격력과 홀리파워를 이용한 게이지 컨트롤을 통해 짜릿한 액션과 전략적인 운용의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그는 "성검 뿐 아니라 신규 던전, 시스템, 코스튬, 아이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새로운 클래스 성검과 함께 저희가 정성스럽게 준비한 콘텐츠를 마음껏 즐겨 주길 바란다"고 마지막으로 전했다.

현재 엑스레전드 측은 성검 업데이트 일정과 함께 '성검을 육성해 보자!', '모두에게 드립니다'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규 성검 페이지 또는 아우라킹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박나람 인턴기자 game@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