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인천 전자랜드, 쌀소비 촉진 위한 아침밥 먹기 캠페인 동참[스포츠투데이]
작성 : 2015년 06월 04일(목) 14:31

인천 전자랜드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인천 전자랜드 유도훈 감독과 이현호, 정영삼이 농협중앙회가 주최하고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쌀 소비 촉진을 위한 아침밥 먹기 캠페인 아침밥 좋아 좋아' 행사에 동참했다.

4일 오전 7시40분부터 시작된 행사는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역 5번 출구 앞에서 진행됐다. 첫 번째 행사로는 유도훈 감독과 이현호, 정영삼 및 농협경제 이상욱 대표이사, 농림부 국장, 배우 사미자, 박찬민 아나운서 및 딸 아역배우 박민하, 김밥송 가수 자두, 김가네 총괄 사장 등이 라이스버킷챌린지 행사에 참여했다. 쌀 지게를 지고 입장 후 농협에서 쌀 100포대를 준비해 서울 쪽방촌에 전달했다.


두 번째 행사로는 즉석에서 김밥을 직접 말아 이를 아침에 출근하는 직장인들에게 직접 김밥과 음료수를 전달하는 행사가 진행됐다. 김밥 수 백 개를 일일이 직접 시민들에게 나눠 주며 아침밥 꼭 챙겨드시라는 말도 전했다.

사회자가 이현호에게 아침밥을 잘 챙겨 먹는지 질문에서 "저는 아침밥을 잘 먹어서 이렇게 키도 크고 튼튼하니 직장인 및 시민들께서도 아침을 꼭 드시고 저처럼 건강하세요"라고 답변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우리나라 쌀소비가 점점 줄어들고 있는 상황에서 농협중앙회와 농림축산식품부, 김가네 김밥이 쌀소비 촉진을 위해 행사를 계획했고 당 구단에 행사 참여를 요청해 좋은 의도에 동참한다는 의미에서 이번 쌀소비 촉진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