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김진수 기자] 최현석 셰프가 모바일 게임에 등장한다?
파티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인기 레스토랑 SNG '아이러브 파스타 for Kakao'가 시즌 2 업데이트를 준비 중이라고 21일 밝혔다.
28일 업데이트될 예정인 '아이러브파스타 시즌2'에서는 기존에는 경험할 수 없었던 참신한 콘텐츠들이 대거 추가될 예정이다.
'아이러브파스타'와 '허셰프'로 인기몰이 중인 '최현석 셰프'가 총괄하는 레스토랑 '엘본 더 테이블'의 콜라보레이션이 진행되며 이를 통해 최현석 셰프의 비밀 레시피가 공개될 예정이다.
또 '마켓타운'이 업데이트된다. 이탈리아 베니스였던 기존 배경이 전 세계로 확장됨에 따라 유저들은 세계 각국의 메뉴를 생산하고 요리를 제조할 수 있으며 새로운 공간을 개성에 맞게 꾸밀 수 있게 됐다. 이와 함께 보다 풍성해진 새로운 테마와 수 백 가지의 인테리어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마음 맞는 유저들이 모여 서로 레스토랑 경영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 시스템도 함께 구현되며 추후 프랜차이즈 가맹점만을 위해 준비된 다양한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파티게임즈는 '아이러브파스타 시즌2' 출시를 기념해 업데이트가 실시되는 28일부터 6월13일까지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SS급의 신규 남녀 의상세트와 '비치테라리움'을 100% 지급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업데이트 후 신규유저와 휴면유저를 대상으로 한 다채로운 이벤트가 실시될 예정이다.
김진수 기자 game@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