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주윤발 러브스토리 "결혼 29년간 아이없는 이유? 아내 때문"[스포츠투데이]
작성 : 2015년 05월 15일(금) 19:53

주윤발, 진회련 부부 / 사진=아시아경제 제공

[스포츠투데이 오효진 기자] 주윤발이 아내를 향한 깊을 사랑을 드러냈다.

중국 다수 언론은 최근 주윤발과 아내 진회련 사이에 아이가 없는 이유에 대해 보도해 팬들의 마음을 애잔하게 했다.

보도에 따르면 주윤발 진회련 부부가 아이를 낳지 않은 이유는 뱃속에 있던 딸 아이가 사망했기 때문이다.

지난 1986년 결혼한 주윤발 진회련 부부는 결혼 5년 만에 아이를 임신했다. 하지만 진회련 뱃속에 있던 딸은 탯줄에 목이 감겨 질식사하며 큰 슬픔에 빠졌다.

이후 주윤발은 딸을 잃은 슬픔에서 쉽게 벗어나지 않은 아내를 보고 아이를 갖지 않기로 결심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특히 주윤발은 아내가 임신을 할 경우 겪게 될 고통과 위험을 염려해 결혼 29년이 지난 지금까지 친자를 갖지 않았다.

주윤발은 최근 인터뷰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톱 여배우들 보다 아내가 아름답다며 칭찬했다. 또 주윤발은 자신의 전 재산을 아내에게 맡기고 용돈을 받아쓰는 등 공처가의 면모를 드러내 뭇 여성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한편 주윤발은 최근 중국 등 중화권에서 개봉한 '도성풍운2'가 흥행에 성공하며 영화계에서의 여전한 존재감을 과시했다.

오효진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