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슝다이린, 김종국 이어 이광수와 핑크빛?[스포츠투데이]
작성 : 2015년 05월 14일(목) 17:19

김종국 슝다이린 / 사진=김종국 웨이보(중국 SNS)

[스포츠투데이 오효진 기자] 슝다이린이 이광수와 예능 촬영에 한창이다.

14일 웨이보(중국 SNS)에는 남이섬에서 데이트 중인 슝다이린과 이광수 모습이 포착돼 게재됐다.

아시아 프린스 이광수와 중화권 톱 여배우 슝다이린이 한국의 명소인 남이섬을 찾은 이유는 후베이위성TV 예능 프로그램 '사랑한다면' 촬영 때문. 슝다이린과 이광수는 앞서 중국 싼야에서 만남 이후 한국에서도 데이트에 나선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이광수와 슝다이린의 촬영 현장을 목격한 한 중국 네티즌은 SNS에 "한국 여행 중 뜻밖에 이광수를 봤다. 정말 행복하다"고 이들을 목격한 소감을 전하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앞서 김종국은 지난해 11월 자신 웨이보에 "우리는 특별한 요리를 만드는 재능이 있다"는 글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게재한 사진 속 김종국은 슝다이린과 함께 요리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김종국과 슝다이린은 다정한 모습을 뽐내 신혼부부 못지 않은 케미를 형성했다.

당시 김종국과 슝다이린은 중국 CCTV 예능 프로그램 '띵꺼롱뚱치앙'에 출연을 확정짓고 한 팀이 돼 월극에 도전한 바 있다.

한편 '사랑한다면'은 한국의 CJ E&M과 중국 후베이위성TV이 함께 만드는 한중 합작 프로그램으로 이광수가 출연하는 시즌2는 후베이위성TV를 통해 6월 방영 예정이다.

오효진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