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엘리자베스 올슨 누구? 파혼 4개월만 열애설 제기[스포츠투데이]
작성 : 2015년 05월 11일(월) 16:51

톰 히들스턴과 열애설이 제기된 엘리자베스 올슨 / 사진=영화 '고질라' 엘리자베스 올슨 스틸컷

[스포츠투데이 오효진 기자] 엘리자베스 올슨과 톱 히들스턴과 열애설이 제기되며 엘리자베스 올슨에 대한 네티즌 관심이 뜨겁다.

엘리자베스 올슨은 올슨 자매 중 막내동생으로 할리우드 패셔니스타로 자리매김하며 신예스타로 떠올랐다.

2011년 영화 '사일런트 하우스'로 데뷔해 '레드라이트'로 한국 팬들에게 얼굴을 알린 그녀는 '올드보이'에서 강혜정이 맡았던 미도 역인 마리로 출연했다.

엘리자베스 올슨은 지난 2012년 영화 '베리 굿 걸' 촬영을 계기로 만난 보이드 홀브록과 약혼식까지 올렸으나 지난 1월 결별한 바 있다.

한편 지난 7일(현지시간) 복수의 외신에 따르면 '어벤져스1'에서 악당 로키를 연기한 톰 히들스턴과 '어벤져스2'에서 스칼렛 위치를 연기한 엘리자베스 올슨이 열애 중이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최근 서로에게 호감을 가지고 데이트를 했다. 아직 두 사람은 열애설에 대한 입장을 밝히지 않은 상황이다. '어벤져스' 시리즈 사상 첫 공식 커플이 탄생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톰 히들스턴은 '미드나잇 인 파리' '워 호스' 등에 이어 '토르' '어벤져스1'에서 악당 로키로 출연했다. 국내 팬들에게 '히들이'라는 별명을 얻을 정도로 사랑받고 있다.

오효진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