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넷마블, 모바일 신작 '드래곤 스트라이커' 출시[스포츠투데이]
작성 : 2015년 05월 11일(월) 11:29

드래곤 스트라이커./넷마블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진수 기자]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드래곤 스트라이커(개발사 심플레이스튜디오)'를 11일 구글플레이와 애플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오전에 밝혔다.

'드래곤 스트라이커'는 최강 펫 드래곤과 함께 화려한 전투 액션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RPG로 모험을 자동으로 반복 진행해주는 자동성장 시스템을 도입해 쉽고 빠르게 캐릭터와 펫을 성장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이용자들과 경쟁하며 실시간으로 자원을 약탈하고 영토를 넓히는 '점령전', 다양한 종류의 펫을 이용해 전략적인 전투를 즐기는 '펫 대전', 펫의 능력치를 강화시킬 수 있는 '룬 시스템' 등 다양한 재미 요소들도 함께 갖추고 있다.


펫의 경우 드래곤을 포함한 250여 종이 등장하며 지정한 펫의 등급만 올리는 '고정진화'와 2종의 펫을 합쳐서 다음 단계의 새로운 펫을 얻을 수 있는 '랜덤진화' 중 선택을 통해 최고 7성까지 성장시킬 수 있어 수집과 성장의 재미를 함께 느낄 수 있다.

넷마블은 '드래곤 스트라이커' 출시를 기념해 모험지역에서 플레이 시 최대 6성 펫을 보상으로 지급하며 매일 출석만 해도 출석 일수에 따라 5성 용왕, 5성 룬, 4성 펫 등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 외 친구를 초대한 이용자와 초대에 응한 이용자 모두에게 다양한 아이템 획득과 길드 버프 능력치를 상승시킬 때 사용하는 하트를 제공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응원 댓글을 남긴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편의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김진수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