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골든글러브2' 하고 이대호 경기보러 일본가자![스포츠투데이]
작성 : 2015년 04월 02일(목) 16:25

'골든글러브2'/NHN엔터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진수 기자]NHN엔터테인먼트㈜의 모바일게임 전문 개발사인 펀웨이즈가 개발한 스마트폰 야구게임 '골든글러브2'가 2015 프로야구 개막을 기념해 이용자들을 위한 푸짐한 티켓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일 밝혔다.

'골든글러브2' 대회모드 참여자들 중 300명을 추첨, 영화 '더 건맨' 예매권을 증정한다. 이용자들은 대회모드 참여 후 최종 스코어 인증샷을 '더 건맨 대회 모드' 게시판에 등록해 응모할 수 있다. 영화 '더 건맨'은 '테이큰1'을 감독한 '피에르 모렐'이 메가폰을 잡고 배우 '숀 펜', '하비에르 바르뎀' 등이 정통 액션을 선보이는 흥행 기대작으로 16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골든글러브2' 홍보 모델인 '조선 4번타자 이대호 선수'의 경기를 일본 현지에서 직접 관람할 수 있는 1박2일 여행권도 증정한다. 오는 12일까지 게임을 즐긴 이용자 중 총 9명을 추첨, 각각 가족 혹은 친구 1인을 동반해 5월 중 후쿠오카에서 열리는 소프트뱅크 이대호 선수의 출전 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2015 프로야구 최다 구단 예매처인 티켓링크와 제휴,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티켓링크 무료 스포츠 예매권 100매와 예매할인권 1000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편 '골든글러브2'는 프로야구 개막을 기념해 업데이트를 진행 ▲특정 선수들을 모으면 능력치가 상승하는 덱 시스템 ▲매월 이달의 선수를 선정해 선수 능력치를 상승시키는 이벤트 선수 시스템 ▲시즌 모드에 대한 리그 레벨별 보상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고, 게임 UI도 보다 편리하고 경쾌한 느낌으로 개선했다.


김진수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