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이승우 기자] `사이퍼즈`가 꽃을 활용해 강한 공격술을 선보이는 식물 능력자를 선보인다.
게임업체 네오플(대표 강신철)은 자사의 인기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가 여름 업데이트 두 번째 콘텐츠로 식물 능력자 `엘윈의 드니스`(이하 드니스)를 서비스한다고 9일 밝혔다.
`드루이드 미아`에 이어 사이퍼즈에서 두 번째로 선보이는 식물 능력자 `드니스`는 아름다운 꽃을 활용해 강한 공격술을 구사하는 여성 캐릭터로, 꽃을 주무기로 사용하는 만큼 화려하고 신비로운 외모를 자랑한다.
`드니스`는 주로 꽃잎을 날려 보내거나 땅에서 꽃을 피워내 목표 지점에 속한 적들에게 타격을 입히며, 식물 줄기로 상대방을 옥죄거나 순식간에 쏟아지는 꽃잎 바람과 각종 식물들로 광범위한 지역에 강력한 공격을 가할 수 있는 궁극기 `비밀의 화원`등 현란한 기술을 구사해 먼 거리에서도 안정적으로 아군 진영에 도움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네오플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공성전`과 `협력전`, `섬멸전`을 플레이하는 모든 유저에게 `추억의 뽑기 티켓`을 제공하고, 티켓을 소지한 유저에게는 `슈퍼 부스터 레어`와 `베이직 부스터` 등의 아이템과 달러(게임 머니) 등의 보상을 지급한다.
이승우 기자 press011@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