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제19회 실크로드 국제박람회, 5월 중국 화난청서 개최
작성 : 2015년 03월 04일(수) 09:49

제18회 실크로드 국제박람회 개막식/키트국제무역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미현 기자]제19회 실크로드 국제박람회가 오는 5월 개최된다.

오는 5월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중국 서안 화난청 전시회장에서 제19회 중국 동서부 투자무역합작 상담회 및 실크로드 국제박람회가 열린다.

실크로드 국제박람회는 '일대일로'(실크로드 경제벨트 '일대'와 21세게 해상 실크로드 '일로' 관련 정책)관련 국가와 지역의 경제무역 협력, 융합을 한층 더 깊이 추진하기 위해 박람회를 개최하며 관련국가와 지역의 특화산업과 최상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지난해 열린 제18회 실크로드 박람회에서도 '실크로드 풍속, 모든 국가의 최상품 구매'를 주제로 10만㎡의 전시면적에 세계 각국 특화산업과 최상품을 전시했다. 패션, 피혁, 실크, 식품 및 각국 체험관등을 운영하여 50만 명의 인원이 참석해 큰 성과를 거뒀다.

화난청 그룹은 '일대일로' 정책을 적극적으로 후원하기 위해 이번에도 서안 화난청에서 박람회를 개최한다. 실크로드 박람회 한국주관업체로는 키트국제무역(대표 선영준)을 선정했다.

키트국제무역은 한국의 중소기업이 실크로드 박람회에 참여해 중국 내수 시장 및 주변 연선 국가 까지도 진입할 수 있도록 수출업무 및 전시회 대행 업무를 총괄한다.

한·중 FTA가 타결된 후 한국 중소기업이 타격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중국 내수 시장을 비롯한 중국 연선 국가까지도 수출 연결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는 이번 박람회가 한국과 중국 기업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키트국제무역(02-2023-9634)으로 전화하면 된다.


김미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