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갤럭시 S6 외신 극찬 "전 세계를 감동시키는 삼성의 시도"
작성 : 2015년 03월 02일(월) 07:42

갤럭시S6

[스포츠투데이 이채민 기자]삼성전자 가 1일(현지시간) 스페인 바르셀로나 컨벤션센터(CCIB)에서 공개한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에 대한 외신의 극찬이 쏟아지고 있다.

월스트리트저널(WSJ), CNN 등 주요 외신은 갤럭시S6의 디자인과 갤럭시S6 '엣지', 삼성페이 서비스 등을 주로 다뤘다.

WSJ는 "갤럭시S6와 갤럭시S6 엣지는 전 세계를 감동시키는 삼성의 시도"라며 "하드웨어를 보면서 드디어 삼성을 신뢰하게 됐고 소프트웨어를 보면서 삼성의 노력을 봤다"고 평가했다.

CNN 역시 "삼성은 올해 갤럭시폰의 향상된 디자인을 선보였고 삼성은 목표를 확실히 달성했다"고 호평했다. 특히 CNN은 삼성이 새로 선보이는 모바일 결제 서비스 '삼성페이'에 대해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애플 페이와 구글 월렛과는 다르게 삼성페이는 전통적인 마그네틱 리더로 작동될 수 있으며, 이 부분이 혁신이라며 높이 평가했다.

슬래시기어는 "이제 우리는 삼성을 지구상에서 가장 '엣지있는 스마트폰 제조사'라고 칭할 수 있다"고 말하며 갤럭시S6 엣지에 대해 언급했다.

더버지 역시 갤럭시S6 엣지에 대해 "우리를 가장 열광하게 만드는 폰"이라며 "메탈은 부드럽고 양쪽의 엣지는 놀라우며 유용하게 커프 부분을 사용하기 위하여 소프트웨어 부분에도 많은 것을 보여주고 있다"고 평가했다.


이채민 기자 chaemin10@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