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모델 '지롤라모 판체타' 카리스마 보여주는 화보 공개
작성 : 2015년 02월 25일(수) 17:01

레옹코리아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이수정 기자] 지롤라모 판체타와 이탈리아 캐주얼 브랜드 일꼬르소가 함께한 화보가 화제다.

일꼬르소는 이탈리아 세계적 모델이자 배우인 지롤라모 판체타를 올 한해 브랜드를 대표하는 모델로 발탁했다. 이번 화보는 대표 남성지 레옹과 함께 ‘IL CORSO x GIROLAMO x LEON’ 프로젝트 진행했다. 지난 해 세계적인 패션디렉터 닉 우스터와 일꼬르소(IL CORSO)의 콜라보레이션에 이어 후속 프로젝트인 것.

특히 이번 화보 모델인 지롤라모 판체타는 이탈리아 남성 모델이자 일본 레옹 2014년 연속 표지모델을 장식할 만큼 유명한 인물로 알려졌다. 뿐만 아니라 일본에서 이탈리아 식 자유로운 복장을 유행시킨 대표 인물이자 남성들의 롤모델로도 손꼽히고 있다.

레옹코리아


일꼬르소 관계자는 “이번 화보를 시작으로 30,40대 남성들에게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프로젝트로 지롤라모 판체타를 단순히 모델로 기용한 것이 아니라 남성들의 관심사인 여행, 자동차, 쿠킹 등 남성의 라이프스타일과 관련된 다양한 컨텐츠를 남성지 레옹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며 고객과 함께 하는 스타일링, 쿠킹 클래스도 열 계획이다” 고 전했다.

한편, 일꼬르소는 ‘일꼬르소 바이 지롤라모 바이 레옹’ 협업 프로젝트를 기념해 LF몰 단독으로 지롤라모 판체타가 선택한 일꼬르소의 트렌치 코트를 20% 특별 할인하는 이벤트를 23일부터 진행한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이수정 기자 stnews@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