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UCL]'수아레스 멀티골' 바르셀로나, 적지서 맨시티 격파
작성 : 2015년 02월 25일(수) 07:30

바르셀로나 수아레스 /gettyimages

[스포츠투데이 김근한 기자]스페인 프리메라리가 바르셀로나가 루이스 수아레스의 멀티골에 힘입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시티(맨시티)를 적지에서 격파했다.

바르셀로나는 25일(한국시간) 오전 4시45분 영국 맨체스터 이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맨시티와의 1차전서 2-1로 승리했다.

원정에서 승리를 챙긴 바르셀로나는 8강 진출에서 한층 유리한 고지에 올랐다. 바르셀로나는 다음달 19일 맨시티를 홈으로 불러들여 2차전을 갖는다.

바르셀로나는 수아레스가 전반 16분 상대 수비수 빈센트 콤파니의 실책을 놓치지 않고 왼발 슈팅으로 선취골을 터뜨렸다. 이어 수아레스는 전반 30분에도 호르디 알바가 왼쪽 측면에서 준 땅볼 패스를 빠르게 쇄도하며 오른발로 살짝 방향만 바꿔 추가골을 성공시켰다.

0-2로 뒤지며 후반을 맞은 맨시티는 반격에 나섰다. 세르히오 아구에로가 후반 24분 다비드 실바의 패스를 받아 오른발 슈팅으로 연결해 만회골을 터뜨렸다.

그러나 후반 29분 수비수 가엘 클리쉬가 경고 누적으로 퇴장 당하면서 분위기는 맨시티의 분위기는 급격하게 식었다. 바르셀로나는 종료 직전 리오넬 메시가 페널티킥 기회를 잡았지만 조 하트 골키퍼에게 막히며 추가골을 얻지는 못 했다.


김근한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