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구하나 기자] 봄 문턱에 들어서면서 봄 패션 준비를 하는 여성들이 눈에 띈다. 2015 봄 패션 키워드 ‘놈코어’와 함께 ‘데님&블랙 앤 화이트 룩’을 살펴보자. 놈코어에 도전하고 싶은 여성들을 위해 화보 속 박신혜 스타일링 연출법을 소개한다.
◆ 셔츠부터 팬츠까지, 다재다능한 데님으로 놈코어 연출하기
데님은 놈코어 룩의 필수 아이템이다. 편안하면서 감각적인 놈코어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박신혜 데님룩을 눈여겨 볼 만하다. 박신혜는 미니 원피스 위에 데님 아우터를 매치해 섹시하고 내추럴한 매력을 발산했다. 데님과 칼라 디자인이 돋보이는 아우터와 화이트 팬츠를 매치하면 포멀하게 즐길 수 있다.
야상 점퍼와 데님을 함께 매치하면 가장 이상적인 궁합을 자랑한다. 여성스러움을 포기할 수 없다면 플라워 패턴 티셔츠와 함께 매치하면 된다. 놈코어 스타일에 여성스러움과 트렌디한 감각을 더욱 고조시켜준다.
◆ 담백하고 시크한 블랙 앤 화이트 ‘놈코어 스타일링’
박신혜는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블랙 베스트와 와이드 팬츠로 모던한 룩을 선보였다. 시크한 놈코어 스타일을 원한다면 박신혜의 블랙 앤 화이트 룩이 모범답안이다. 블랙 와이드 팬츠의 경우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고 실용성이 뛰어나다. 블랙 티셔츠에 화이트 아우터로 포인트를 주면 담백한 매력을 과시할 수 있다.
블랙 앤 화이트 룩에 블루 컬러 아우터를 더하면 모던함은 유지하면서 강렬한 분위기를 심어준다. 별다른 액세서리 없이도 세련미를 선사한다. 블루컬러와 만난 블랙 앤 화이트 룩은 신뢰감 있는 이미지를 만들어 줄 수 있다. 미팅이나 회의를 앞둔 여성들에게 추천한다.
신원 비키 김지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이번 시즌은 꾸민 듯 안 꾸민 듯 놈코어 스타일이 거리를 휩쓸 예정”이라며 “봄맞이 쇼핑에 나설 예정이면 데님과 블랙 앤 화이트 아이템을 필수로 장만해야 한다”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구하나 기자 stnews@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