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김신애 기자] 2월은 졸업식과 더불어 새 학기 준비로 바쁜 시기다. 다양한 행사와 모임 계획과 새로운 학교, 친구들을 만날 생각에 들뜬 신입생도 많다. 첫 인상으로 좋은 이미지를 보여주고 싶은 것은 당연지사. 하지만 이맘때 찾아오는 꽃샘추위로 건조하거나 활력을 잃은 피부로 칙칙한 인생을 주기 십상이다.
맑고 생기 있어 보이는 피부로 보이고 싶지 않은가. 제대로 된 올 인원 뷰티 제품 하나로 가벼우면서 완벽한 피부를 만들어보자.
◆ 진주추출물로 화사함 더하자
BRTC ‘화이트닝&리페어링 B&C 밤’은 화사한 톤의 라이트 베이지 컬러 파운데이션이다. 피부 보습과 진정을 도와주는 파란색 허브 성분과 20여가지의 필수아미노산과 미네랄로 구성됐다. 피부에 자극이 덜하고 피부 보습에 효과적인 진주추출물은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피부 체온에서 사르르 녹아 부드럽게 얼굴을 감싸는 높은 밀착력으로 피부 결점을 커버해준다. 브랜드 특허 성분으로 탄생한 옐로 레이어는 피부 톤을 화사하게 보정하고 피부 손상 개선과 진정에 효과가 있다. 자외선 차단기능이 있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1. BRTC ‘화이트닝&리페어링 B&C 밤’
2. SK-II ‘쉬폰 크림 파운데이션’
3. 베리떼 ‘매직 에센스 파운데이션’
◆ 피테라 성분 가득 담아 탱탱함 더하자
SK-II ‘쉬폰 크림 파운데이션’은 피부에 핑크 빛 생기와 탄력을 준다. 제품에 함유된 30여종 핑크 펄 중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만들어주는 펄과 만나 칙칙하고 지친 피부에 생기를 더해준다. SK-II’스템파워 크림’이 함유돼 피부에 탄력 개선과 모공을 커버 해준다. 6가지 고운 파운데이션 입자에 브랜드 고유 피테라가 함유돼 매끄러운 피부를 완성해준다.
◆ 24K 순금으로 풍부한 영양감 더하자
베리떼 ‘매직 에센스 파운데이션’은 자사 독자 특허 성분인 탄력과 보습 효과가 있는 24k 순금이 함유된 매직 에센스가 함유됐다. 이를 스팀 공법으로 마블링해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한다.
24k 골드는 오랜 시간 다크닝 현상 없이 건강한 피부 광채를 유지해준다. 영하 40도 시베리아 지역의 6가지 식물 추출물 성분은 추운 겨울철 피부보습 막을 형성해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해준다. 제품 위에 한 겹 올려진 그물망은 파운데이션 커버 입자를 미세하고 균일하게 만든다. 겨울철 들뜨기 쉬운 베이스 메이크업에 밀착력을 높였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김신애 기자 stnews@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