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설'프라이즈 선물 어떤게 좋을까?
작성 : 2015년 02월 17일(화) 10:33

로만손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설 명절이 다가왔다. 사랑하는 연인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올해는 어떤 선물이 좋을까 고민하는 이들이 늘어났다. 시계는 계절에 상관없이 꾸준하게 착용할 수 있는 시즌리스 제품이다. 늘 곁에 두고 상대방을 떠올릴 수 있게 한다. 실용적인 시계 선물은 당신을 센스 있는 사람으로 평가 받을 수 있게 할 것이다.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클래식 페어'


클래식한 커플 시계는 데일리로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소중한 만남을 생각하며 늘 간직하는 뜻 깊은 의미를 담는다. 특별한 날에도 무리 없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로만손 'TM4259MM/LL'은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운 외관이 특징이다. 로즈 골드 컬러 포인트가 고급스러운 매력을 더한다. 촘촘한 메탈밴드는 부드러운 착용감으로 편안함을 선사한다.

감각적인 디자인 ‘모던 페어’

로만손


감각적이면서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즐기는 커플은 모던한 시계를 선택한다. 로만손 ‘ TM4226FM/JL’ 은 심플한 외관에 다이얼이 포인트다. 클래식 감성에 모던함을 더욱 살린 다이얼 디자인과 컬러로 깔끔하고 시원한 느낌이다.

돔 글래스를 적용해 입체감을 더했다. 슬림하고 옆 라인이 둥글어 손목에 감기는듯한 착용감이 매력적이다. 남성과 여성용 각각 크로노그래프와 스몰 세컨 기능이 적용됐다. 다이얼에 감각적인 포인트로 매력을 더했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stnews@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