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김신애 기자] MBC MUSIC ‘쇼! 챔피언’이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MBC 드림센터에서 지난 11일 열렸다.
이날 포미닛, 나인뮤지스, 자이언티&크러쉬, 애프터스쿨 리지, 앤씨아, 에디킴, 여자친구, 더넛츠, 타히티, 써니힐, 태이, 원펀치, 소야 X KK, 키스, 러버소울, 베리굿, 루커스가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 중성적인 섹시함 '포미닛'
이상지 기자: 매니시한 밀리터리 룩을 연출했어요. 전체적인 블랙 컬러에 카키 컬러의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더했어요. 면 소재와 가죽 소재를 적절하게 매치해 중성적이면서도 섹시함을 잘 표현했어요.
김신애 기자: 아이와 립에 포인트를 준 메이크업도 인상적이네요. 눈꼬리가 올라간 아이라인과 강렬한 레드 립 컬러가 의상과 굉장히 잘 어울려요. 그린 컬러를 이용해 투 컬러로 염색한 전지윤의 헤어스타일은 이색적이에요.
◆ 지루한 섹시함 '나인뮤지스'
이상지 기자: 누드 톤 무대의상이 옷을 입지 않은 것처럼 보여요. 섹시함을 어필하기 위해서였을까요. 하지만 8명 모두 똑같은 컬러와 디자인의 의상은 따분해요.
김신애 기자: 똑같은 옷을 입고 같은 메이크업을 했지만 통일성 없어 보이는 나인뮤지스네요. 헤어스타일이 문제에요. 콘셉트 없이 멤버 각자가 예쁠진 모르지만 나인뮤지스가 예뻐 보이진 않아요.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김신애 기자 stnews@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