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이상지 기자] 밸런타인데이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내 남자를 위한 특별한 선물로 센스 있는 여친으로 거듭날 수 있다. 실용적이고 쿨한 아이템에 주목하자.
◆ 받고 싶은 선물 1순위 '시계'
시계는 남자가 받고 싶은 선물로 단연 1순위 아이템이다. 작은 소품이지만 전체적인 룩에 스타일을 더해 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패셔너블할 뿐 아니라 실용적이다. 사계절 내내 데일리 아이템으로 사용할 만한 시계를 고르는 것이 관건이다. 블랙이나 브라운 컬러 레더 스트랩은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하기 용이하다. 평소 스테인리스 스틸 시계를 선호한다면 튀지 않는 다이얼 컬러 시계를 고르는 것이 현명하다.
◆ 매일 입어도 질리지 않는 '맨투맨'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성이 높은 맨투맨 티셔츠도 선물로 제격이다. 남과 차별되면서 세련된 스트리트룩을 완성시킬 수 있다. 레터링 맨투맨 티셔츠를 눈여겨보자. 맨투맨에 셔츠를 레이어드하면 댄디한 느낌을 준다. 아우터를 매치하면 자유분방한 느낌을 살릴 수 있다. 스냅백이나 백팩을 매치하면 아웃도어 스타일로 연출 가능하다.
◆ 넉넉하고 실용적인 '백팩'
가방을 선물하고 싶다면 백팩을 추천한다. 평소 캐주얼 룩을 즐겨 입는다면 화려한 컬러감으로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백팩이 제격이다. 백팩의 수납공간이 효율적으로 배치 되었는지 꼼꼼히 따져본다. 어깨끈이나 등 부분의 패드가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유지하는지 체크한다.
◆ 꼼꼼한 그에게 필요한 '만년필'
만년필은 직장인이나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이다. 평소 메모할 일이 많은 꼼꼼한 성격에게 추천한다. 포켓에 만년필을 꼽는 것만으로 품격을 높여준다. 라미 '스칼라'는 스테인리스 스틸로 이루어져 견고하다. 중후한 블랙과 부드러운 티타늄 색상으로 우아한 느낌을 선사한다. 무게 중심이 최적화되어 필기 시 편안함을 유지한다. 뚜껑에 달린 클립으로 바인더 형태로 사용 가능하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이상지 기자 stnews@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