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태극팬더', 홍보모델로 정두홍 무술감독 발탁…액션성에 '기대감 UP'
작성 : 2015년 02월 12일(목) 10:32

정두홍 무술 감독 /쿤룬코리아 제공

[스포츠투데이 장용준 기자]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가 12일 "신작 액션RPG '태극팬더: 액션 신세계'(이하 태극팬더)의 홍보모델로 무술감독 정두홍을 발탁했다"라고 밝혔다.

정두홍은 '군도' '베를린' '화이' 등 수 십여 편의 영화에서 액션을 지도하며 대한민국 최고의 무술감독으로 인정받았다. 최근에는 인기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 '정글의 법칙' 등에도 출연해 큰 재미를 선사했다.

'태극팬더'는 모션캡처 기술(센서를 달아 그 대상의 움직임을 재현하는 기술)을 이용해 부드러우면서도 힘 있는 무술의 진수를 모바일에 그대로 이식한 액션 RPG다. 중국 대표 개발사 스네일의 자체 개발 Flexi 엔진으로 제작돼 고퀄리티 그래픽과 생동감을 선사한다.

또 화면 어떤 곳을 터치해도 가상의 조이패드가 생성, 게이머들에게 보다 편리한 플레이 방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한국 게이머들을 겨냥한 실시간 PVP, 파티 던전, 자동 전투 등 매력적인 RPG콘텐츠가 갖춰져 있다.

쿤룬코리아 김혜진 마케팅 팀장은 "액션의 진수를 보여줄 '태극팬더'의 홍보 모델로 대한민국 최고의 무술감독 정두홍을 선정했다"라며 "정두홍 무술감독의 강하고 카리스마 있는 이미지가 '태극팬더'의 게임성을 잘 표현해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태극팬더'는 2015년 3월 중 안드로이드와 iOS를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용준 기자 game@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