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투데이 장용준 기자]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가 최근 신작 액션RPG '태극팬더:액션 신세계'(이하 태극팬더)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은 '태극팬더'의 대표 캐릭터 무투가, 전사, 암살자의 화려한 전투 장면을 에피소드 형식으로 담아냈다. 영상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은 거대한 힘을 지닌 몬스터들을 상대로 치열한 전투를 펼치고, 이들을 제압한 후 모두가 힘을 합쳐 대륙을 구하기 위한 여정에 나섰다.
이와 함께, 쿤룬코리아는 '태극팬더' 티저 영상 공개를 기념해 공식 카페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15일까지 진행한다.
쿤룬코리아는 먼저 티저 영상을 감상 후 '태극팬더'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하는 게이머들에게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게시판에 올라와 있는 대표 캐릭터들의 그림자를 보고, 해당 캐릭터가 누구인지 알아맞히는 게이머 50명에게도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한편, '태극팬더'는 모션캡처 기술(센서를 달아 그 대상의 움직임을 재현하는 기술)을 이용해 부드러우면서도 힘 있는 무술의 진수를 모바일에 그대로 구현한 액션RPG다. 그림자까지 세세하게 표현되는 고퀄리티 그래픽을 통해 시각적 즐거움까지 제공한다.
또 게임의 편의성을 고려해 화면 어떤 곳을 터치해도 가상의 조이패드가 생성, 게이머들에게 보다 편리한 플레이 방식을 선사한다. 이 밖에도 한국 게이머들을 겨냥한 실시간 PVP, 파티 던전, 자동 전투 등 매력적인 콘텐츠가 갖춰져 있다.
'태극팬더'는 3월 중 안드로이드와 iOS를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이며, 게임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용준 기자 game@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