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놀뭐' 허경환 "지금 대국민 면접 중, 제작진 나 어떡할거냐" [TV캡처]
작성 : 2026년 01월 10일(토) 18:38

놀뭐 허경환 / 사진=MBC 캡처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놀면 뭐하니?' 허경환이 대국민 면접 중이라고 밝혔다.

10일 방송된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 하하, 허경환, 주우재가 김광규의 '60돌잔치'를 열고 축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오프닝에서 하하, 허경환, 주우재는 "대상 축하합니다"라고 노래를 부르며 등장했다.

유재석은 "우리가 함께 받는 대상이다. 너무 고생많으셨다"고 스태프에게 공을 돌렸다.


주우재가 "그날 또 맛있는 고기 사주셨다"고 유재석이 '놀면 뭐하니' 팀 회식비를 지원한 미담을 밝혔다.

허경환도 축하를 전하자 유재석은 "안 왔지 않냐. 시상식에"라고 장난을 걸었다. 허경환은 "생방송으로 봤다"며 "시상식에 안 갔는데 회식만 가는 건"이라고 말을 아꼈다.

하하가 "'유퀴즈 온더 블록'으로 넘어간 거 아니냐"고 하자 허경환은 "아직 아니다. 대국민 면접이 아직. 방송이 끝나고 급격히 기사가 줄긴 했다. 선공개 때 엄청 났는데, 급격히"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이를 들은 유재석이 "허경환이 자기 방송을 서서 봤다더라"고 하자 허경환은 "대국민 심사 중인 과정이다"라고 조심스럽게 말했다.

허경환은 "이제는 '놀면 뭐하니?'도 얘기해줘야 한다. 저 어떡할거냐. 나 어떡할 거냐. 2025년까지 참았다. 연말에 얘기할 줄 알았는데. 아 좀 같이 놉시다"라고 발끈해 폭소를 안겼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