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메이드 인 코리아' TOP10 TV쇼 부문 14일 연속 국내 1위
작성 : 2026년 01월 08일(목) 12:00

사진=플릭스패트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메이드 인 코리아'가 디즈니+ TOP10 TV쇼 부문 한국 14일 연속 1위를 달성하며 국내외 구독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1월 7일 기준 OTT 플랫폼 내 콘텐츠 시청 순위 집계 사이트인 Flixpatrol(플릭스패트롤)에 따르면 '메이드 인 코리아'는 디즈니+ TOP10 TV쇼 부문 한국 14일 연속 1위를 기록했다. 이와 함께 홍콩과 대만 1위, 일본과 싱가포르 2위를 차지했다.

또한, K콘텐츠 분석 플랫폼 펀덱스(FUNdex)에서는 드라마 부문 화제성 차트 2위에 오르는 성과를 거두며 주목을 받는 중이다. 이는 OTT 콘텐츠 중에서는 1위에 해당하는 기록이다. 여기에 네이버 오픈톡 랭킹에서도 전체 1위에 오르며 5회 공개 이후 더욱 커진 관심과 사랑을 입증하고 있다.

사진=펀덱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르려는 사내 백기태(현빈)와 그를 무서운 집념으로 벼랑 끝까지 추적하는 검사 장건영(정우성)이 시대를 관통하는 거대한 사건들과 직면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1-5회는 오직 디즈니+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월 14일(수) 6회를 공개, 총 6개의 에피소드로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