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샤넬 남자향수 ‘블루 드 샤넬’ 광고 무비 공개
작성 : 2015년 02월 11일(수) 10:38

가스파르 울리엘 / 샤넬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이수정 기자] 샤넬 새로운 남자향수 ‘블루 드 샤넬’ 광고 무비가 공개됐다.

지난 5일 새롭게 공개된 샤넬 블루 드 샤넬 광고 필름은 세계적으로 호평 받고 있는 배우 가스파르 울리엘이 주인공을 맡았다. 끊임없이 상상의 세계와 현실을 오가는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광고는 마틴 스콜세지 감독 뒤를 이어 제임스 그레이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배우 가스파르 울리엘과 블루 드 샤넬 향수가 만들어내는 아름다운 영상미와 우아함을 느낄 수 있다.

블루 드 샤넬 / 샤넬


지난 2010년에 첫 선을 보인 블루 드 샤넬 광고는 모든 제약으로부터 자유로워지기로 결정한 한 남성에 대한 이야기로 시작된다.

올해 새롭게 공개된 영상에서는 과거 영상에서 등장한 동일한 인물이 등장해 팬들에게 시달리는 유명 셀레브리티로서의 삶과 평온함에 대한 갈망 사이에서 망설임을 보여준다.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한밤 중 촬영된 이번 영상은 배경 음악으로 지미 헨드릭스에 의해 재해석된 밥 딜런의 명곡 'All along the Watchtower'이 삽입되어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킨다.

한편, 샤넬의 남자 향수 ‘블루 드 샤넬’은 강렬하고 관능적인 분위기의 향수다. 아로마-우디 계열 향을 메인으로 한다. 매혹적인 잔향은 피부 본연에서 드러나는 듯한 관능미와 우아함을 더해준다.


스포츠투데이 스타일뉴스 이수정 기자 stnews@stnews.co.kr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