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포츠
포토
스투툰
다이아 권채원, 스타티드엔터와 동행 이어간다…배우로 새 삶 시작 [공식]
작성 : 2025년 12월 24일(수) 18:43

사진=스타티드엔터테인먼트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그룹 다이아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권채원이 현 소속사 스타티드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24일 스타티드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권채원 배우는 뮤지컬과 웹드라마, 화보 등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을 만나며 배우로서의 새로운 삶을 도전했다"며 "배우와 신뢰 속에 재계약을 진행하게 됐다. 2026년에는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재계약을 공식 발표했다.

권채원은 2016년 그룹 다이아 멤버 은채라는 예명으로 데뷔, 2023년 SBS '유니버스 티켓' 출연 이후 본명인 권채원으로 활동명을 변경했다. 권채원은 정규수, 김은석, 남권아, 서진원, 홍서준 등 명품 연기자들이 소속된 배우 소속사인 스타티드엔터테인먼트와 계약 후 다채로운 배우의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권채원은 "다사다난했던 한 해였다. 팬들이 있어서 즐겁고, 행복했다. 내년에는 더욱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뵙겠다. 메리 크리스마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행복한 2026년 되시길 바란다"며 팬들에게 성탄인사와 새해인사를 전했다.

스타티드엔터테인먼트는 연기파 연기자들이 대거 속해있는 배우 전문 회사로 20~30년 차 배우 전문 매니저들이 모여 만든 소속사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스투 주요뉴스
최신 뉴스
포토 뉴스

기사 목록

스포츠투데이 바로가기